서브메뉴

본문

서비스매너
서비스매너
저자 : 장순자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4
ISBN : 9788961838856

책소개

『서비스 매너』는 좋은 이미지와 올바른 서비스매너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서비스 이미지 고객과 대인관계 등에 있어서 올바른 매너의 역할과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이론과 함께 실습을 병행할 수 있다. 또한 직장에서의 매너를 비롯하여 글로벌한 일상생활의 다양한 공공현장에서 실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편 매너 이론편
CHAPTER 1 서비스와 매너
CHAPTER 2 이미지와 매너
CHAPTER 3 고객 및 대인관계와 매너

제2편 기본 매너 실무편
CHAPTER 4 표정 이미지 관리
CHAPTER 5 정중한 인사 매너
CHAPTER 6 바른 자세와 안내 매너
CHAPTER 7 나를 돋보이게 하는 용모와 복장매너
CHAPTER 8 대화 매너와 화법
CHAPTER 9 전화 매너

제3편 매너 활용편
CHAPTER 10 직장생활의 이해와 매너
CHAPTER 11 테이블 매너
CHAPTER 12 글로벌 매너
CHAPTER 13 일상생활 매너

참고문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