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호텔.외식.관광.마케팅 (Hotel Hospitality Marketing)
호텔.외식.관광.마케팅 (Hotel Hospitality Marketing)
저자 : 정규엽
출판사 : 연경문화사
출판년 : 2010
ISBN : 9788982981166

책소개

호텔ㆍ외식ㆍ관광 마케팅 교재.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에서 시작하여 관광업에 관련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환경 분석 및 분야별 전략기법을 제시하고, 각종 사례와 사진 및 통계들을 수록했다. 타 산업에서 얻을 수 있었던 이론, 교훈, 경험, 사례, 그리고 이에 대한 비판까지 담았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마케팅 / 환대산업 마케팅
제1장 마케팅의 개념 및 의의
제2장 환대산업 마케팅의 의의
제3장 환대산업 마케팅의 전략 계획
제4장 내부 마케팅
제5장 관계 마케팅

제2부 거시환경 분석 / 기본 전략
제6장 거시 환경 분석
제7장 시장 세분화 / 제품차별화 전략
제8장 표적시장 전략
제9장 포지셔닝 전략
제10장 브랜드 전략

제3부 기능 영업적 전략
제11장 제품전략
제12장 연출 믹스
제13장 가격 전략
제14장 커뮤니케이션 / 촉진 전략 (1)
제15장 촉진 전략(2)
제16장 분배 전략

제4부 특별사례
1. 호화 호텔
2. 특급 호텔
3. 중급 호텔
4. 경제적, 염가 호텔
5. 카지노 호텔
6. 한국 대표 호텔 / 일본의 대표 레스토랑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