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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이메일 (10분 투자로 영문 메일의 달인이되는)
비즈니스 이메일 (10분 투자로 영문 메일의 달인이되는)
저자 : Akira Kurahone|TRAVIS T. KURAHONE
출판사 : 예스북
출판년 : 2010
ISBN : 9788992197502

책소개

자주 쓰는 패턴을 익히면, 비즈니스 영문 이메일이 두렵지 않다!

하루 10분 투자로 영문 메일의 달인이 되는 비법『비즈니스 이메일』. 항상 한국어로 써오던 메일을 영문으로 옮겨 쓰기란 쉽지 않다. 이 책은 문화의 차이로 발생할 수 있는 영문 메일 쓰기의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영문 메일의 패턴을 익힐 수 있게 하였다. 기초, 실무, 고급 총 3부로 나눠서 영문 메일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패턴을 익히고 영문 메일을 쉬운 문장으로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 1. 기초편

Lesson 1. 메일의 서두를 시작할 때
포인트① 주제나 목적에 관한 표현
포인트② 좋은 소식을 전하는 표현
포인트③ 용건을 바로 전하는 표현

Lesson 2. 상대방의 메일에 회신할 때
포인트① 메일 받은 날짜를 언급하는 표현
포인트② 메일을 수신했음을 알리는 표현
포인트③ 답장이 늦었을 때 사과하는 표현

Lesson 3.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포인트① 서두에 전하는 감사의 표현
포인트② 마무리로 전하는 감사의 표현
포인트③ 기대감을 전하는 마무리 표현

Lesson 4. 부담스러운 내용의 메일을 보낼 때
포인트① 재치 있게 사과하는 펴현
포인트② 마지막에 다시 한 번 사과하는 표현
포인트③ 오랜만에 메일을 보낼 때 쓰는 표현

Lesson 5. 메일을 마무리할 때
포인트① 빠른 답장을 기대하는 표현
포인트② 의뢰한 내용을 재확인시키는 표현
포인트③ 적극적인 협조 의지의 표현

Lesson 6. 메일의 송.수신을 확인할 때
포인트① 첨부 파일에 관한 표현
포인트② 메일을 잘못 보냈음을 알리는 표현
포인트③ 압축 파일에 관한 표현

Lesson 7. 메일의 인용.전달기능을 활용할 때
포인트① 간단하게 끝내는 인용 답신 표현
포인트② '일단 확인했다'는 내용을 전하는 표현
포인트③ 메일을 제3자에게 전달할 때 쓰는 표현

Part 2. 실무편

Lesson 8. 메일을 처음 보낼 때
포인트① 자신이 누구인지 알리는 표현
포인트② 누구에게 소개 받았는지 알리는 표현
포인트③ 연락처를 어디에서 받았는지 알리는 표현

Lesson 9. 정보나 자료를 요청 받았을 때
포인트① 정보나 자료를 보낼 때 쓰는 표현
포인트② 부드럽게 거절할 때 쓰는 표현
포인트③ 나중에 별로로 보낼 때 쓰는 표현

Lesson 10. 물품 등을 보내고 받을 때
포인트① 보내는 곳을 확인하는 표현
포인트② 수신을 확인하는 표현
포인트③ 보내는 목적을 알리는 표현

Lesson 11. 관계자에게 통지할 때
포인트① 소식이나 정보를 알리는 여러 가지 표현
포인트② 제3자에게 메시지를 전해 달라는 표현
포인트③ 제3자의ㅏ 메시지를 전달할 때의 표현

Lesson 12. 부재중인 이유를 알릴 때
포인트① 사무실 휴업을 알리는 표현
포인트② 출장으로 인한 부재를 알리는 표현
포인트③ 휴가를 미리 알리는 표현

Lesson 13. 회의를 주재할 때
포인트① 회의 개최를 통지하는 표현
포인트② 침석 여부를 확인하는 표현
포인트③ 회의의 목적을 알리는 표현

Lesson 14. 이벤트에 초대할 때
포인트① 모임에 초대하는 표현
포인트② 승낙.거절의 표현
포인트③ 고위 인사의 방문을 알리는 표현

Lesson 15. 정보를 수집할 때
포인트① 정보를 요청하는 표현
포인트② 흥미와 관심을 나타내는 표현
포인트③ 정보원에 대해 묻는 표현

Lesson 16. 방문을 요청할 때
포인트① 만남을 요청하는 표현
포인트② 승낙.사양의 표현
포인트③ 고위 인사의 방문을 알리는 표현

Lesson 17. 만날 약속을 조정할 때
포인트① 장소를 조정하는 표현
포인트② 날짜와 시간을 조장하는 표현
포인트③ 약속을 변경.취소하는 표현

Lesson 18.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포인트① 스케줄을 전달하는 표현
포인트② 진행 상황을 확인하는 표현
포인트③ 목표를 알리고 공유하는 표현

Lesson 19. 프로젝트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포인트① 문제 발생을 알리는 표현
포인트② 기간 연장을 요청하는 표현
포인트③ 일의 중지를 통지하는 표현

Lesson 20. 문의 사항을 접할 때
포인트① 문의할 때의 표현
포인트② 문의에 답할 때의 표현
포인트③ 일반 소비자의 문의에 대한 대응

Lesson 21. 확인을 하고 싶을 때
포인트① 오해가 없는지 확인하는 표현
포인트② 잊지 않도록 알려주는 표현
포인트③ 다시 한 번 확인하는 표현

Lesson 22. 호의적인 마음을 전할 때
포인트① 상대방의 배려에 고마움을 전하는 표현
포인트② 상대방의 일이나 업적을 칭찬하는 표현
포인트③ 상대방의 소식을 듣고 축하하는 펴현

Lesson 23. 무언가를 요구할 때
포인트① 협조를 구하는 표현
포인트② 어떠한 행동을 의뢰하는 표현
포인트③ 절박한 상황에서 재촉하는 표현

Lesson 24. 조언이 필요할 때
포인트① 정중하게 조언을 구하는 표현
포인트② 강요하지 않고 조언하는 표현
포인트③ 강하게 권고하는 표현

Part 3. 고급편

Lesson 25. 적극적으로 판매할 때
포인트① 적극적인 판매의 표현
포인트② 상품이나 서비스의 효용을 설명하는 표현

Lesson 26. 상대방의 제의에 대한 태도를 밝힐 때
포인트① 제의를 거절하는 표현
포인트② 제의를 받아들이는 표현
포인트③ 승인과 허가에 관한 표현

Lesson 27. 의견을 교환할 때
포인트① 상대의 의견을 구하는 표현
포인트②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표현
포인트③ 주의를 환기시키는 표현

Lesson 28. 기대.불안.확신을 표현할 때
포인트① 희망과 기대의 표현
포인트② 우려와 불안의 표현
포인트③ 확신과 자신감의 표현

Lesson 29. 찬성의 의미를 전할 때
포인트① 의견에 동의하는 표현
포인트② 부분적인 합의의 표현
포인트③ 전적인 지지으 표현

Lesson 30. 반대 의견을 전할 때
포인트① 전적인 반대의 표현
포인트② 완곡한 반대의 표현
포인트③ 재고를 요청하는 표현

Lesson 31. 안건의 중요성을 어필할 때
포인트① 중요성을 호소하는 표현
포인트② 결의와 확신의 표현

Lesson 32. 완곡하게 표현할 때
포인트① 허가를 구하는 표현
포인트② 요구사항을 전하는 표현
포인트③ 완곡한 질문의 표현

Lesson 33. 타협을 이끌어낼 때
포인트① 타협안을 받아들이는 표현
포인트② 타협안을 거부한는 표현
포인트③ 조건부 수용의 표현

Lesson 34. 번거로운 사태에 대응할 때
포인트① 경고의 표현
포인트② 고충을 알리는 표현
포인트③ 컴플레인에 대응하는 표현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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