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치아문단순적소미호 2 (우리 순수하고 아름다웠던 날들에 부쳐)
치아문단순적소미호 2 (우리 순수하고 아름다웠던 날들에 부쳐)
저자 : 자오첸첸
출판사 : 달다
출판년 : 2018
ISBN : 9788932319384

책소개

가장 순수하고 가장 아름다웠던 세월을 함께한 너와 나!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일생의 사랑이자 풋풋하고 달콤하지만 때로는 쓰디 쓴 첫사랑을 담은 소설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제2권. 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 작가 자오첸첸의 이 작품은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인기를 얻었다. 초등학교를 들어가기 전부터 맞은편 이웃사촌으로 인연을 맺은 천샤오시와 쟝천의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사회인이 되어서까지 이어진 변함없는 짝사랑의 기록이자, 첫사랑을 엮고 연인이 되어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의 러브 스토리다.

쿨내 풀풀 풍기는 교내 인기 넘버원 쟝천에게 반해 고생길을 스스로 찾아 걸어들어 간 엉뚱하고 순진한 직진녀 천샤오시. 재벌이나 출생의 비밀 같은 자극적인 요소도, 막장도 없지만 천샤오시의 한결같은 사랑에, 천샤오시와 쟝천의 사랑에 피식 웃음이 나오고 가슴이 두근거린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고, 겪을 법한 첫사랑의 기억,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 지금은 기억도 잘 나지 않는, 지나고 나면 별게 아닐 수도 있는 이별의 이유, 헤어지고 난 뒤의 미칠 듯한 그리움 같은 사랑의 감정들과 기억들을 담고 있어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가장 순수하고 가장 아름다웠던 그 날들에 바로 네가 있었어.

중국 베스트셀러 로맨스 소설!
인기 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원작 소설!

초등학교를 들어가기 전부터 맞은편 이웃사촌으로 인연을 맺은 천샤오시와 쟝천의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사회인이 되어서까지 이어진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일생의 사랑이자, 풋풋하고 달콤하지만 때로는 쓰디 쓴 첫사랑을 담고 있다. 작가 특유의 유머와 엉뚱함, 발랄함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중국에서 8십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소설로 자리를 잡았다.

■ 몽글몽글 풋풋한 첫사랑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네가 담긴 모든 장면을 다 기억하진 못하지만,
네가 담긴 영원히 잊지 못할 장면은 간직하고 있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우리 순수하고 아름다운 날들에 부쳐]는 초등학교를 들어가기 전부터 맞은편 이웃사촌으로 인연을 맺은 천샤오시와 쟝천의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사회인이 되어서까지 이어진 끊으려야 끊을 수 없는 일생의 사랑이자, 풋풋하고 달콤하지만 때로는 쓰디 쓴 첫사랑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쿨내 풀풀 풍기는 교내 인기 넘버원 쟝천에게 반해 고생길을 스스로 찾아 걸어들어 간 엉뚱하고 순진한 직진녀 천샤오시의 평생에 걸친 변함없는 짝사랑의 기록이자, 첫사랑을 겪고 연인이 되고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평범한 연인의 러브 스토리다.
재벌이나 출생의 비밀 같은 자극적인 요소도, 막장도 없지만 천샤오시의 한결같은 사랑에, 천샤오시와 쟝천의 사랑에 피식 웃음이 나오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것은 그녀의 사랑이, 그의 사랑이, 그리고 그들의 사랑이 누구나 한번쯤 겪었고, 겪을 법한 첫사랑의 기억,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 지금은 기억도 잘 나지 않는, 지나고 나면 별게 아닐 수도 있는 이별의 이유, 헤어지고 난 뒤의 미칠 듯한 그리움 같은 사랑의 감정들과 기억들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 작가 자오첸첸의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작가 특유의 유머와 엉뚱함, 발랄함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중국에서 8십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소설로 자리를 잡고 있다. 또한 2017년 중국에서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방송되기 전 예고편이 나왔을 때부터 국내외 많은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중국 텐센트에서만 37억 뷰 이상이 드라마를 시청했고, 현재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7장 … 9
18장 … 23
19장 … 58
20장 … 78
21장 … 100
22장 … 117

에필로그 … 144
번외
- 그들의 첫 만남 … 147
- 그들의 어린 시절 … 153
- 그들의 대학 시절 … 226
- 헤어졌던 나날들 … 232
- 그들의 재회 … 242
- 쟝천의 사랑 … 247
- 쟝천의 피아노 연주곡 … 252
- 그들의 신혼 … 262
- 그들의 웨딩 사진 … 286
- 그들의 일상 … 294
- 쟝천은 아빠가, 샤오시는 엄마가 되었습니다 … 304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