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미디어경제론(개념 및 이론과 사례) (개념 및 이론과 사례)
미디어경제론(개념 및 이론과 사례) (개념 및 이론과 사례)
저자 : 오정호
출판사 : 청목출판사
출판년 : 2020
ISBN : 9788955657869

책소개

▶ 경제학일반에 관한 내용을 담은 전문서적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머리말



제1장 콘텐츠산업의 분류 및 현황과 특성

제2장 경제이론의 개요와 미디어상품의 특성

제3장 수요와 공급 그리고 시장의 균형

제4장 소비자이론과 미디어이용자

제5장 생산자 이론과 경영적 의사결정

제6장

제7장

제8장

제9장

제10장

제11장 노동경제학과 미디어산업

제12장 광고의 경제학

제13장 미디어상품의 국제유통

제14장 네트워크와 플랫폼의 경제학

제15장 미디어산업의 규제



참고문헌

찾아보기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