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관광 호텔 마케팅론(3판) (Tourism & Hotel Marketing)
관광 호텔 마케팅론(3판) (Tourism & Hotel Marketing)
저자 : 임형택
출판사 : 새로미
출판년 : 2020
ISBN : 9788964766804

책소개

▶ 이 책은 호텔경영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호텔경영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부 관광·호텔마케팅 이해
제1장 마케팅 개념
제2장 마케팅 환경
제3장 소비자행동 분석
제4장 마케팅 정보

제2부 관광·호텔마케팅 기본전략
제1장 마케팅 전략 수립과 평가
제2장 STP 마케팅 전략 ·

제3부 관광·호텔 마케팅믹스 전략
제1장 상품관리 전략
제2장 가격관리 전략
제3장 유통관리 전략
제4장 촉진관리 전략

제4부 관광·호텔마케팅 요소
제1장 서비스 마케팅
제2장 내부마케팅 및 관계마케팅
제3장 관광마케팅의 전망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