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검색
본문
Powered by NAVER OpenAPI
-
옥외광고 이론과 실제
저자 : 이종민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191220
ISBN : 9788968442100
책소개
▶ 이 책은 광고/홍보/브랜드를 다룬 이론서입니다. 광고/홍보/브랜드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머리말
1부 옥외광고의 이해
2부 옥외광고의 산업구조
3부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4부 옥외광고의 효과
5부 옥외광고의 기술, 환경
6부 옥외광고의 법과 규제
1부 옥외광고의 이해
2부 옥외광고의 산업구조
3부 옥외광고 크리에이티브
4부 옥외광고의 효과
5부 옥외광고의 기술, 환경
6부 옥외광고의 법과 규제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