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다시 사는 인생 6 (마인네스 장편소설)
다시 사는 인생 6 (마인네스 장편소설)
저자 : 마인네스
출판사 : 생각정거장
출판년 : 2016
ISBN : 9791155424506

책소개

마인네스 장편소설 『다시 사는 인생』제6권. 노르웨이와 독일은 SHJ타운 유치에 신경전을 벌이고 호주 SHJ타운의 차기 수장을 본 황태수와 린다는 깜짝 놀란다. 장성택은 북한에 SHJ타운을 유치할 목적으로 경환을 평양에 초청한다. 미래 산업을 대비하는 경환의 계획에 따라 SHJ유니버스, SHJ테크놀로지에서는 대체에너지와 우주왕복선, 인공지능과 양자컴퓨터 개발까지 속속 이뤄낸다. SHJ를 위협하는 적대 세력에게 경환은 잔인하게 보복하지만, 긴장감은 끊이지 않는다. 희수는 경영 수업을 위해 한국의 대학에 진학하고, 정우는 SHJ테크놀로지에서 연구에 전념하기로 한다. 그러던 중 경환은 딸이 말 못할 비밀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누구나 꿈꾸던 상상이 현실이 된다!

악마와의 계약을 통해 1990년대로 회귀한 남자.
‘미래 기억’으로 무장한 그에겐 모든 게 예측가능한 일일 뿐이다.
그런 그의 정보력을 둘러싸고 개인, 기업, 국가 간 치열한 두뇌싸움이 시작된다.

직장, 아내, 딸… 모든 걸 다 잃은 한 중년 남자가 자살을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그런 그의 앞에 갑자기 등장한 악마. “지금 기억 그대로 간직한 채 과거로 돌아가 보겠는가?” 그렇게 20대의 자신으로 다시 살아가게 된 그는 과거 후회스러웠던 일들을 하나하나 뜯어고치기 시작한다.
놓쳤던 첫사랑과 재회하고, 매서웠던 직장상사를 부하직원으로 두며, 성수대교 참사를 막는 등 계속되는 인생 재설계 속에서 결국 거금을 주무르는 글로벌 기업가로 우뚝 서나간다. 이를 가능케 한 무기는 딱 하나, 바로 ‘전생의 기억’이다.

문피아 최고의 타임슬립 소설, 드디어 애장판으로 출간!

웹소설 1위 사이트 문피아 내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연재물 《다시 사는 인생》이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장판으로 출간되었다. ‘기업 간 두뇌싸움’은 현대판타지 장르 내에서도 흔치않은 소재로, 실제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저자의 디테일한 묘사가 압권이다. 여기에 ‘언제나 흥미로운, 웬만하면 재미있을 수밖에 없는’ 타임슬립 소재를 적절히 결합해 지금껏 찾아볼 수 없었던 판타지 기업소설이 탄생했다.
또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복고 트렌드에도 딱 맞아떨어지는 소설이다. 한중 수교, 성수대교와 삼풍백화점 참사, 1997년 외환위기 등 당시 대한민국을 달궜던 뜨거운 이슈들이 어우러져 리얼리티를 살렸다. 주인공은 201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1990년대를 살아간다. 이는 마치 현대식 소총을 들고 중세 창검에 맞서 싸우는 듯한 통쾌함으로 이어진다.

SHJ의 미래를 위해 자신을 내던지는 경환
과연 마몬과의 계약의 대가는?
다시 사는 인생, 그 마지막 이야기!

노르웨이와 독일은 SHJ타운 유치에 신경전을 벌이고 호주 SHJ타운의 차기 수장을 본 황태수와 린다는 깜짝 놀란다. 장성택은 북한에 SHJ타운을 유치할 목적으로 경환을 평양에 초청한다. 미래 산업을 대비하는 경환의 계획에 따라 SHJ유니버스, SHJ테크놀로지에서는 대체에너지와 우주왕복선, 인공지능과 양자컴퓨터 개발까지 속속 이뤄낸다.
SHJ를 위협하는 적대 세력에게 경환은 잔인하게 보복하지만, 긴장감은 끊이지 않는다. 희수는 경영 수업을 위해 한국의 대학에 진학하고, 정우는 SHJ테크놀로지에서 연구에 전념하기로 한다. 그러던 중 경환은 딸이 말 못할 비밀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