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하와이 대저택 100일 미라클
하와이 대저택 100일 미라클
저자 : 하와이 대저택
출판사 : 메가스터디북스
출판년 : 2024
ISBN : 9791129711519

책소개

잠재의식에 성공과 부의 소프트웨어를 까는 100일의 기적!
상상을 현실화하는 초디테일 쓰기 실행법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더 마인드》의 저자 ‘하와이 대저택’과 함께하는 100일 쓰기 실행 노트. ‘하와이 대저택’의 유튜브 채널과 전작 〈더 마인드〉를 통해 부와 성공을 이루기 위한 마인드셋 바꾸기의 중요성을 인지했다면 이제는 행동할 차례다!
행동의 시작이 될 '내 목표 100일간 100번 쓰기'의 구체적 방법, 실제 써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이 노트는 ‘100번 쓰기를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중간중간 드는 의문과 마음 바뀜 때문에 힘들다’, ‘이 목표가 진짜 내가 원하는 건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등의 구독자들의 피드백으로부터 기획되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반복이 무의식을 바꾼다”
하와이 대저택의 100일 실행 플랜북
저자 자신이 경제적 자유를 쟁취한 과정의 첫 단계였던 ‘반복을 통한 무의식 개조’를 위한 100일간 목표 100번 쓰기 방법을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소개하는 이 노트는 크게 1일부터 100일까지의 총 100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각 세트는 100번 쓰기가 왜 유의미한지 계속 리마인드시키고 격려해주는 '하와이 대저택'의 메시지, 100일 쓰기를 한참 진행 중이거나 이미 성공한 구독자들의 실제 유튜브 댓글, 100일간 100번 쓰기를 할 수 있도록 1부터 100까지 넘버링 되어 있는 노트 페이지, 이상 3가지 포인트로 구성되었다.
노트 앞부분에는 100번 쓰기를 하는 이유, 내가 진짜 원하는 삶을 알아내는 4가지 질문, 목표 문장 만드는 법 등 100번 쓰기 실행 방법이 단계별로 정리되어 있어 처음인 사람들도 누구나 쉽게 바로 따라 해볼 수 있다.

100번 쓰기의 의미와 방법, 그 변화의 과정까지 모두 한 권에
태어날 때부터 갖고 있던 잠재의식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바꾸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새로운 신념을 찾고 받아들이는 건 예상보다 훨씬 더 불편한 일이라고 말하는 저자는, 그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게 왜 필요한지, 이 행동이 내게 가져다줄 변화가 무엇인지에 대해 100개의 글을 통해 설득력 있게 전달한다. 또한 페이지 중간 중간에 유튜브 채널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였던 베스트 영상과 연결되는 QR코드가 들어 있어 하와이 대저택의 목소리와 함께 100번 쓰기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저자 홈페이지에서 '하와이 대저택과 함께하는 100번 쓰기 100일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독자 전용 QR코드(표지 안쪽 안내 참조)를 통해 책을 넘어 같은 생각을 공유하는 사람들끼리 서로 자극을 주고받는 경험을 할 수 있게 한 것도 이 노트의 특징이다.

100번 쓰기의 힘을 확인하라!
누군가는 100일간 100번 같은 문장을 쓰는 행위를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요행만을 바라는 행동으로 오해하기도 한다. 하지만 실제로 쓰는 행위는 그 목표와 관련된 것들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게 만들고, 더 나아가 머리 속에 번들로 깔려 있는 잠재의식을 새로 깔아 궁극적으로 나의 행동을 바뀌게 하는 놀라운 힘을 갖고 있다.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나의 생각과 행동은 자연스럽게 바뀔 수밖에 없음을 저자는 글 곳곳에서 강조한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혹은 작심삼일이 될까 걱정하며 망설이고 있다면, 처음은 이 실행 노트로 하와이 대저택과 구독자들과 함께해보자. 그러면 외롭지 않게, 더 멀리, 더 즐겁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ROLOGUE_ 사람이 뭔가를 더 잘하려고 정말로 노력하는 유일한 순간은, 자신이 진짜로 원하는 것을 생각할 때뿐이다

-100번 쓰기를 하는 이유
-내가 진짜 원하는 것, 원하는 삶을 알아내는 4가지 방법
-목표 문장 만들기 5단계
-이걸 왜 하는지 항상 기억하세요

1일차~100일차 하와이 대저택의 말 + 100일 쓰기 선배들의 댓글 (총 100개)

EPILOGUE_ 부와 성공의 소프트웨어 설치를 완료한 당신에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