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공유인 공기업 면접위원 출신 나상무 선생님의 전지적 면접관 시점
공유인 공기업 면접위원 출신 나상무 선생님의 전지적 면접관 시점
저자 : 나상무|공유인 NCS 연구소
출판사 : 렛유인
출판년 : 2020
ISBN : 9791188246908

책소개

『공유인 공기업 면접위원 출신 나상무 선생님의 전지적 면접관 시점』은 공기업 면접 및 취업을 위한 도서로, 면접관에게 면접자 자신을 설득함으로써 합격으로 가는 전략을 제시한다. 각 면접 유형별로 입실부터 퇴실까지 면접자가 챙겨야 할 필수적인 4대 답변 비법을 제시하여서, 이론만으로는 부족한 면접 실전 대비를 돕도록 하였다. 특히 면접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질문 Case를 제시하고, 저자만의 노하우가 담긴 KKK 답변구조를 제시함으로써 면접자가 실제 면접장에서 짧고 간결하게 핵심만 담아 답변을 끝낼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더불어 부록을 통해 면접 준비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온라인스터디를 함께 학습함으로써 완벽하게 면접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렛유인은 Since 2013년부터 시작하여 "첨단기술지식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첨단기술 정보, 지식을 쉽고 빠르게 전달하여, 사회 구성원간 정보의 비대칭을 해소하고 기술 공학분야 전문지식의 대중화를 이끄는 1등 기업이 된다!"라는 사명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SK하이닉스 등 주요 대기업을 포함하여 누적 합격생 7,374명의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2016년 8월부터 시작한 NCS 이공계 전공·직무 온라인 과정은 한국산업기술대 전문위원으로부터 과정내용에 대한 검토를 받은 강의입니다. 또한 국내 반도체, 디스플레이, 자동차 산업의 주요 기업 1,50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49,356명의 재직자(누적)들에게 직무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Ⅰ편. 합격전략
1강. 변화 포인트 및 합격전략

Ⅱ편. 대면면접
2강. 대기·입실 및 자기소개
3강. 평가키워드·질문방식 및 퇴실
4강. 답변준비 및 합격답변 Tip
5강. 대면면접 기출풀이

Ⅲ편. 발표면접
6강. 과제풀기 및 Z 공략법
7강. PT 발표 및 질문/답변

Ⅳ편. 토론면접
8강. 토론준비 및 토론과정

부록 1. 주요 8대 공기업 가이드북
부록 2. 최신 면접 기출문제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