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신의 탑 2
신의 탑 2
저자 : 시우
출판사 : 영컴
출판년 : 2019
ISBN : 9791190153188

책소개

“더 이상 단서는 드리지 않습니다.”
제한 시간은 10분, 진짜 문을 찾지 못하면 죽는다!
-〈신의 탑〉 단행본 1권~2권 동시 출간-

무슨 일인지 그 누구의 도움도 없이 신수의 장막을 무사히 통과한 밤! 쿤과 라크도 가볍게 신수의 장막을 통과하고 다음 시험 단계로 넘어갔지만, 어떤 시험인지 감을 잡을 수 없는 일이 발생한다. 한 팀씩 방에 들어가 치르는 시험인데, 무슨 일인지 계속 참가자들의 비명이 들린다! 도대체 무슨 시험이기에 비명을 지르는 것일까?

참가자들 사이에 불길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드디어 차례가 되어 시험장에 들어선 밤, 쿤, 라크! 시험관 유한성이 제출한 과제는 간단하다. 방 안에 있는 수십 개의 문 중 진짜 문을 찾을 것! 그러나 ‘10분 안에 진짜 문을 찾지 못하면 죽는다.’라는 섬짓한 조건이 있는데……. 생사가 달린 시험, 이번에도 쿤의 전략이 빛을 발할 수 있을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역시 생각했던 대로의 사람이군요.”
조금씩 밝혀지는 쿤의 과거와 강력한 경쟁자들의 등장.

SIU 작가의 〈신의 탑〉은 근 10년간 연재하면서 꾸준히 네이버 웹툰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작품이다. 〈신의 탑〉 1부 내용은 소년 밤이 탑 꼭대기로 향하는 대장정의 초석이자, 주요 인물들이 서로 얽히게 되는 인연의 시작을 담았다.
2권에서는 밤, 쿤, 라크가 서서히 한 팀으로서 모습을 갖추는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밤은 탑에 대해서 무지하며 전력 강화에도 도움이 안 된다. 그러나 쿤과 라크는 밤을 소외시키거나 배제하지 않는다. 오히려 밤이 탑에 적응하도록 도와주며, 그 덕분에 밤은 점점 자신의 잠재능력을 끌어내기 시작한다. 특히 쿤은 첫 만남부터 밤을 팀으로 받아들이며, 최고의 조력자 역할을 한다.
쿤은 시험관들도 그의 존재를 알 정도로, 탑 내부에서 유명한 아게로 가문의 일원이다. 게다가 특유의 명석함으로 지략가의 면모를 뽐내는데, 그 어떤 시험이라도 냉정하게 분석하고 대처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너무 똑똑한 것도 문제가 될까? 항상 여러 가지 경우의 수를 따지느라 망설임이 많아진다. 과연, 이번 시험에서도 쿤은 자신의 능력을 뽐내고 통과할 수 있을까?
쿤 외에도 2권에서는 매력적이고 시선을 사로잡는 인물들의 등장과 주변 인물의 배경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이야기가 더욱 풍성해진다. 자신을 탑의 왕 '자하드'의 딸이라고 하는 아낙부터 신수를 자유롭게 쓰는 라우뢰, 쿤 못지않은 전략가 십이수까지. 괴물 같은 능력자들도 시험에 참여하면서, 그 어떤 팀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되었다! 이번 시험에서는 몇 팀이나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1화 2F_Yu han sung’s examination(유한성의 시험)(1) 5
12화 2F_Yu han sung’s examination(유한성의 시험)(2) 27
13화 2F_Yu han sung’s examination(유한성의 시험)(3) 53
14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1) 77
15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2) 103
16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3) 135
17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4) 167
18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5) 189
19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6) 211
20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7) 231
21화 2F_CROWN GAME(크라운 게임)(8) 249
부록 267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