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신의 탑 4
신의 탑 4
저자 : Siu
출판사 : 영컴(YOUNGCOM)
출판년 : 2020
ISBN : 9791190153300

책소개

마지막 포지션 합동 테스트는 랭커와의 술래잡기!
다른 팀이 된 밤과 쿤, 한 명이 합격하면 한 명이 떨어진다?!
-『신의 탑』 단행본 3권~4권 동시 출간-

수백 년에 한 번씩 뽑는 공주가 한 시험장에 둘이나 있다?! 13월을 받는 이는 선택 받은 공주들뿐. 하지만 아직 시험의 층도 오르지 못한 아낙 자하드가 13월 중 하나인 초록 사월을 갖고 있는 것을 수상하게 여긴 쿤은 등대를 이용하여 아낙 자하드에 대한 정보를 검색한다. 그 결과, 아낙 자하드는 이미 죽은 사람으로 나오는데……?!

마지막 포지션 합동 테스트는 랭커와의 술래잡기! 선별인원들과 술래잡기를 할 랭커는 자기중심에 사소한 것 하나도 져주려고 하지 않는 탐색꾼 포지션 담당자 퀀트이다. 그를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방법은 랭커를 피해 도망치는 게 아니라 역으로 랭커를 잡는 방법뿐! 하지만, 밤이 다른 팀이 된 상황에서 쿤이 속한 A팀이 랭커를 잡는다면 밤은 탈락할 확률이 높아진다. 랭커와의 술래잡기!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할 것인가?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누군가를 떨어트려야만 하는 현실이 씁쓸하기만 한 밤.

『신의 탑』 4권에서는 탑에 대한 실마리들이 하나씩 드러난다. ‘왕의 진열장 안의 구두들’이라 불리는 자하드의 공주들 중 자하드의 피를 물려받은 자는 한 명도 없다는 것, 자하드의 공주는 다른 남성과 혼인할 수 없으며 아이 또한 가질 수 없는 점, 진열장 안을 스스로 걸어 나간 공주의 사연까지 드러나면서 탑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호기심은 높아져만 간다. 작품 속 인물들이 탑을 올라가는 과정만큼 탑에 얽힌 이야기들을 알아가는 것 또한 추리소설을 읽는 듯한 재미를 안겨준다.

탑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선 치열한 경쟁을 치러야 한다. 합격과 탈락의 기로에서 선별인원들은 자연스레 경쟁상대의 탈락을 바라게 되지만, 밤은 이런 현실이 씁쓸하기만 하다. 탑에 들어오기 전까지 라헬이 유일한 친구였던 그에겐 이런 상황이 익숙하지 않을 법하다. 밤의 말처럼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쿤, 라크, 밤의 케미를 오래 보고 싶은 팬들의 바람, 주요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매력들을 보고 있으면, 밤의 마음에 공감하지 않을 수 없다.

3권에 이어 4권에서도 밤의 비상한 능력은 주변 이들의 관심을 끈다. 그리고 밤을 질투하는 경쟁자로 인해 포지션 합동 테스트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질 것임이 암시된다. 쿤과 다른 팀이 된 상황에서 자신의 앞에 닥쳐올 위험을 밤이 어떻게 헤쳐 나갈지, 앞서 시험을 치르는 쿤이 이번엔 어떤 지략으로 게임을 승리로 이끌지가 기대된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는 유한성. 그가 어떤 속셈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모르는 어떤 세력들이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지, 예측하고 싶어도 예측 불가능한 『신의 탑』의 매력은 회를 거듭할수록 배가 된다. 아직 시작 단계일 뿐임에도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세계관으로 독자들을 작품에 몰두하게 만드는 SIU 작가의 능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신의 탑』.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신의 탑』의 매력을 4권에서도 확인해보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32화 2F jahad’s princess(자하드의 공주) (2) 5
33화 2F jahad’s princess(자하드의 공주) (3) 33
34화 2F jahad’s princess(자하드의 공주) (4) 75
35화 2F hide-and-seek(술래잡기) (1) 101
36화 2F hide-and-seek(술래잡기) (2) 131
37화 2F hide-and-seek(술래잡기) (3) 163
38화 2F hide-and-seek(술래잡기) (4) 193
39화 2F hide-and-seek(술래잡기) (5) 225
부록 261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