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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 아키텍처
게임엔진 아키텍처
저자 : Jason Gregory
출판사 : 홍릉과학출판사
출판년 : 2019
ISBN : 9791156006626

책소개

2020년 우수학술도서

▶ 이 책은 게임개발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게임개발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l 1부 l Foundation
1장 소개
2장 도구
3장 게임을 위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초
4장 게임에 사용되는 3D 수학

l 2부 l Low-Level Engine Systems
5장 엔진 지원 시스템
6장 리소스 시스템과 파일 시스템
7장 게임 루프와 리얼 타임 시뮬레이션
8장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HID)
9장 디버깅과 개발 도구

l 3부 l Graphics, Motion and Sound
10장 렌더링 엔진
11장 애니메이션 시스템
12장 충돌과 강체 역학
13장 오디오

l 4부 l Gameplay
14장 게임플레이 시스템의 소개
15장 런타임 게임플레이 기반 시스템

l 5부 l Conclusion
16장 런타임 게임플레이 기반 시스템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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