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오늘도 사랑스럽 개 1
오늘도 사랑스럽 개 1
저자 : 이혜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
출판년 : 2018
ISBN : 9791162209141

책소개

독자 평점 9.9점에 빛나는 완벽한 스토리
『오늘도 사랑스럽개』 1, 2, 3권 동시 출간!

‘설렘’ 폭발하는 로맨스웹툰 인기작!
사랑스러운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독자를 사로잡다!
2017년 8월부터 2018년 11월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오늘도 사랑스럽개』 1, 2, 3권이 위즈덤하우스에서 출간됐다. 조상 대대로 남자와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국어교사 ‘해나’가 술김에 ‘서원’과 키스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2012년 〈신령〉으로 데뷔한 이혜 작가의 첫 로맨스물이다. 데뷔작인 〈신령〉에서 ‘7통수의 전설’로 불리며 탄탄한 스토리를 뽐낸 이혜 작가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그림체와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로 독자 평점 9.9점을 유지하며 수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리즈 첫 단행본인 이번 1~3권은 주요 캐릭터인 한해나, 진서원, 최율을 각 권의 콘셉트로 삼아 디자인했으며 연재분 1화부터 33화까지 담아냈다. 이혜 작가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각 권마다 특별 수록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나는 술김에 서원과 키스하고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다. 저주를 풀기 위해 계획적으로 서원에게 접근하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 때문에 실패를 거듭한다. 밤잠을 설치며 고군분투하던 해나는 야심한 밤, 지구대에 소환된 자신의 반 학생 최율의 보호자로 불려나간다. 그런데 율과 무사히 귀가하려던 찰나 12시가 되어버리고, 숨을 곳을 찾지 못한 해나는 율의 눈앞에서 개로 변하고 마는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저주를 풀기 위해 접근한 것뿐인데 ‘두근’이라니?!
가까워질 수 없을 줄 알았던 두 사람의 밀고 당기는 로맨스
조상 대대로 ‘남자와 키스하면 새벽에 개로 변한다’는 저주에 걸린 해나는 어느 날, 술기운을 빌어 평소 짝사랑하던 보겸에게 키스해버리고 만다. 하지만 정신을 차려보니 해나와 키스한 상대는 해나만 보면 자리를 피해버리는 진서원 선생이었다. 저주를 다시 풀기 위해서 개의 모습으로 키스한 상대와 다시 키스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해나는 본의 아니게 진서원 선생 주변을 맴돌게 된다.
한편 개를 무서워하는 트라우마를 가진 서원은 해나와 있으면 유독 개가 꼬인다는 점을 알고 해나와 거리를 두고 있던 터였다. 그랬던 그녀와 자꾸 엮이게 되면서 가슴 한쪽에 미뤄두었던 감정이 커져가는 것을 느낀다. 해나 역시 막무가내인 자신의 부탁을 늘 들어주고, 점차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서원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개로 변하는 여자와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로맨스, 과연 성사될 수 있을까?

세트 한정 ‘스페셜 일러스트 책갈피 3종 세트’ 증정
1~3권 세트를 구매하는 독자들을 위해 이혜 작가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담긴 투명 책갈피 3종 세트를 준비했다. 평소와는 다른 복장의 한해나, 진서원, 최율을 작가 친필 사인과 함께 투명 책갈피로 제작했고, 보관이 용이한 케이스에 담았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단행본을 기다려온 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만나보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1화 6
2화 48
3화 77
4화 109
5화 135
6화 157
7화 184
8화 213
9화 244
10화 269
11화 292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

  • TOP